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Who we are

People

  • 김 진 웅 | Kevin

상세정보

"디지털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존재들에게

의미있는 회사가 되어갑시다.

건강, 그리고 행복합시다!"

 

안녕하세요. Kevin 입니다.

 

Lab4DX는 사업의 태동부터 스케일 업까지의 초기 단계에 재능을 기부함으로써 

우리 빅 서클 회사들의 젊은 인재들이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주어야겠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Interview]

 

 

○ 당신이 꿈꾸는 Lab4DX에 대해 알려주세요.

우리는 우아한 조직이 될 것입니다.

저는 Lab4DX와 빅서클의 멤버십 회사들은 사회적인 책임을 가장 중심에 놓고 사업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올바른 가치를 창출함과 동시에 일하는 방식이나 구성원들의 관계 속에서도 우아한 삶의 자체가 표현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아마도 다른 회사들이 우리의 방식을 따라 배우기를 시도할 것이고, 그게 확산이 된다면 세상의 모습이 조금 더 멋지게 변화할 것이라 믿습니다.

 

또 한가지는 우리 회사는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로 압도적 지지를 받아가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복리 후생이나 처우 때문이 아니라, 여기 함께 머무는 시간이 '삶의 시간'으로써 매우 의미있고 소중하며 행복하다는 느낌을 갖게하는 회사로 소문나고 싶습니다. 매 순간 순간, Lab4DX에서 머무는 시간이 소중한 삶의 추억으로 쌓일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해 갔으면 합니다.

 

○ 당신이 만들어가고 싶은 Lab4DX의 모습을 알려주세요.

Lab4DX는 일로서는 DX를 위한 Lab이니 우선 이 방향에 집중해서 DX분야의 가장 탁월한 지적 업적을 남기는 회사로 성장해 갔으면 하며, 이를 기반으로 만들어 질 회사의 명성과 가치를 종국에는 사회적으로 활용되게 하는 시범을 보이기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시작할 때 디자인 씽킹하면 IDEO! DX하면 Lab4DX이렇게 생각나게 해 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 세계 사람들이 주목하고 보고 배울 수 있는 DX의 구체적인 실행 방법론을 컨텐츠로 부터 플랫폼까지로 서비스하는 그것도 글로벌 범위로 서비스 하는 회사가 될 수 있게 기여하고 싶습니다.

 

또 한가지 목표는 성숙된 생각과 탁월한 실력을 가진 구성원들이 평생을 함께할 준거 집단으로 우리 Lab4DX가 자리매김 하게 하는 것인데요. 

저는 아주 실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미래를 그려보는 것이 매우 신나는 일이라고 느낍니다. 더 많은 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동료들과 함께 펼칠 수 있는 가장 좋은 삶의 구심점을 떠올릴 때 우리 Lab4DX의 이름이 생각나게 된다면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