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D [ * ] X

Contents

  • DCX | 데이터기반 고객경험 설계 방법론

    Customer Experience Design
    2박 3일 Course (24시간)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DCX 프로세스
    데이터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데이터 기반 Insight 발굴
  • 3A

    고객은 Actor
    고객의 Action
    고객과 관련된 Artifacts
    고객과 Actor, Action, Artifacts의 관계를 정의
  • Customer Acrion Map

    고객의 Actor
    고객의 Action
    고객과 관련된 Artifacts
    고객의 Desire와 Pain Points
  • 4D-CX

    Four-Dimensional Customer Experience
    데이터에 기반한 통합적 사고
    서비스 발굴에 활용
    특허 출원 완료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