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D [ * ] X
Contents
Service
Reference
Who we are
About
People
Big Circle
Blog
Contact
상담문의
오시는길
D [ * ] X
Contents
Service
Reference
Who we are
About
People
Big Circle
Blog
Contact
상담문의
오시는길
메뉴
D [ * ] X
D [ * ] X
D [ * ] X
Who we are
Contact
Contents
Contents
Service
Reference
Contents
DCX | 데이터기반 고객경험 설계 방법론
Customer Experience Design
2박 3일 Course (24시간)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DCX 프로세스
데이터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데이터 기반 Insight 발굴
자세히 보기
4D-CX
Four-Dimensional Customer Experience
데이터에 기반한 통합적 사고
서비스 발굴에 활용
특허 출원 완료
자세히 보기
Customer Action Map
고객은 Actor
고객의 Action
고객과 관련된 Artifacts
고객의 Desire와 Pain Points
자세히 보기
제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검색